2013.05.15 일본여행 3일차 - ①

ⓟⓗⓞⓣⓞ./여행길. 2014. 2. 20. 18:06

 

 

 3일차 출발~!!

히미코를 타기 위해 아사쿠사로 이동..

 

 

 

  아사쿠사역의 역무원 아자씨~

깜빡이는 물건(?)으로 승무원과 신호를 주고 받는 듯~

 

 

  일본에서 가장 높은 것은 물론, 2011년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탑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도쿄 스카이 트리..!!

구름위로 뻗은 탑의 상륜부만 보아도 634m의 높이는 가히 대단하다 느낄만 했다.

 

 

  저 멀리 보이는 아사쿠사의 황금똥..ㅋㅋ아사히 맥주 본사..

 

 

  아시히 맥주 본사는 세계적인 건축가「필립 스탁」이 디자인했는데..

황금색 외벽과 고층부에는 푸른빛이 감도는 거품모양을 디자인함으로써 컵에 담긴 맥주를 형상화한 것이라고 한다.

 

  그 옆의 황금똥(?)은 사실 불꽃을 형상화 한것이라고 하는데..ㅋㅋㅋ아무리봐도.....(?)

 

 

  아사쿠사 역사 한 켠에 걸려있던 액자사진..ㅋㅋㅋ

벚꽃이 핀 봄의 풍경이 참 예뻐 보였다..

시기를 잘 맞춰서 오면 좋을 듯..

 

 

 

 

  아사쿠사는 도쿄에서 가장 오래된 절인 센소사가 있는 곳이다..

2차세계대전 이전까지만 해도 최고의 번화가였으나 관동대지진 이후, 폐허가 되었고..

일본 고도 성장기에 신주쿠, 시부야 등지에 번화가로서의 입지를 내주었으나..

현재에도 에도시대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관광지로 각광받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우리는 그저 히미코를 위해 아사쿠사를 찾아 온거라...

자료를 찾다 보니 걸어서 10분이면 센소사 가겠던데..ㅠ.ㅜ

 

 

 

  아사쿠사의 명물..인력거..ㅋ

친구들 사이에서 1, 2, 3 을 맡고 있던 우리가 탔더라면..

저 분들 중 누군가는 참 힘들어하셨겠지?!ㅋㅋㅋ

 

 

   근처 지구대(?) 밖에 붙여져 있던 현상수배 안내문..

왠지 우리나라와는 분위기가 달라서 그냥 한 장..ㅋ;;

 

 

  히미코 선착장 도쿄 크루즈 도착~!!

 

 

  우리는 아사쿠사에서 오다이바까지 가는 녹색노선을 선택..!!

 

 

  히미코 선착장~ 

 

 

 

  아직 오픈시간이 되지 않아 요로코롬 사진도 찍고..ㅋ

그런데..그런데..오늘은 히미코 수리 점검으로 운행을 하지 않는다고!!!!OTZ..엉엉..ㅠ.ㅜ

별 수 없이..;;아사쿠사에 온김에 끼니를 떼우고, 지하철로 오다이바로 이동하기로 결정..!!

 

 

  대로변 모퉁이에 위치한 "명대 부사소바"..

예상은 했지만 일본 한자 "부"자 확인하는데 고생했다는..ㅋㅋ

 

  일본은 자판기 문화가 많이 발전한 듯..

그다지 크지않은 이 곳에서도 자판기로 메뉴선택을 하고 결제를 하는 시스템이었다..

 

 

  오늘의 메뉴는 돈가스 덮밥 가츠동..!!

 

<일본 드라마『춤추는 대수사선 1화』캡쳐>

  특별출연!! 아오시마 슌사쿠..ㅋㅋ

『춤추는 대수사선』을 보고 꼭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게되는 가츠동..ㅋ

 

 

  요거는 소바~ㅋ

 

 

 

  역시 초토화..ㅋㅋ나 쫌 쩌는 듯...ㅋㅋㅋ

 

 

  맛나게 잘 먹는 내 친구들..

이 사진 보고 순수해보이는건 왜인지..ㅋ;;

설정

트랙백

댓글